회원가입 로그인


상품 사용후기

제목

사용후기 불만족이었는데,

작성자 정부영(ip:)

작성일 18.03.21

조회 67

내용

안녕하세요.


입질톡카페를 하루에 20번씩 들어가는 회원입니다.


얼마전 릴과 라인 구입 후, 줄이 감켜있지 않은 것과 추후 대응에 불만족을 나타내어 소란을 일으켰네요.


서비스는 서비스일 뿐인데 말이죠.


카페를 둘러보다 회사분들이 친한 손님의 방어를 같이 먹는 사진을 보았습니다.


현장에 안계셨는지, 아님 없으신지 모르지만 젊은 분들 보단 나이가 있으신 분들이 대부분이시더군요.


사진을 보자마자 전화를 해서 화를내고 이렇게 한 건 아니지만, 홈피든 카페든 글을 남기면서 불만을 표출했던게 죄송하게 느껴졌습니다.


서비스를 받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

저의 직접적인 전화 요청에도 릴이 감켜있지 않은 것에 대한 짜증

사용후기 댓글에서 환불에 대한 설명 요청의 무대응에 대한 분노

초보자인데, 비싼 라인 사서 감다가 망치면 어쩌냐 같은 걱정..


제 입장에선 단지 한사람뿐인 고객일지라도, 감아보내주시지 않은 것에 대한 추후 감는 방법 안내 등과 같은 서비스가 없어 더 감정이 격해졌던 것 같습니다.


또 한편으론 어르신들이라 한명한명 모두 마킹하실 순 없으셨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제 마음 잘 달래서 꾸준히 고객이 되려고 합니다.


초보자라 여기저기 검색해보고 둘러봐도 유정샾만큼 회원들이 꾸준하고 친절하신 곳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저도 다음 이용시엔 팬심을 느낄 수 있겟죠?!


아무쪼록 지금보다 더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