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상품Q&A

제목

A/S 질문

작성자 유정(ip:)

작성일 22.01.17

조회 37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항상 유정피싱 유정비어 이용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희 유정피싱 AS팀원들은 항상 유정비어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제품의 수리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있습니다. 

AS팀에서 4번대만 수리하고, 3번대는 미처 확인을 하지 못한것 같습니다.

죄송하구요, 제품 다시 택배로 보내주시면은 완벽하게 수리하여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Original Message ]

저번주에 A/S받앗는데 한대는 완벽수리 됫는데 흰색한대는 3번대가 수리가 안되서 배송이 왓네요.ㅡㅡ 어떻게 해야할까요?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