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

상품Q&A

뒤로가기

이 리뷰가 도움 되었나요? 도움 되었어요

제목

민물낚시대 호수 디럭스 A/S 관련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유정(ip:)

작성일 23.05.30

조회 27

0점  

내용

 안녕하세요 유정낚시입니다.

네 낚시대 전체를 보내주셔야 무상으로 A/S 진행 가능하며, 부속만은 별도로 구매만 가능합니다.
사용하는 증명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닌, 문제의 제품을 회수하여, 보완하는것이 목적입니다.
언제든 방문하시면 바로 처리해 드릴수 있습니다.
방문시에도 꼭 낚시대 전체가 있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오늘 낚시 후 철수중 낚시대를 접다가 잠깐 다른 곳을 처다보며 접었는데 그만 초릿대를 손으로 눌러 뿌러트려먹었습니다..

A/S접수코너에 기재 되어있는 것으로 봤을 땐 낚시대 전체를 귀사로 보내야 무상 수리가 된다는데 초릿대만 교체하는 거라 굳이 그래야하나 싶어서 여쭙니다

혹시 초릿대만 착불로 보내주실 수는 없나요? 그러기 위해 귀사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맞는지 증명하기 위해 사진이라거나 등등 보내드릴 수 있는데 ..

안 될 경우 시간 내서 직접 들고 찾아뵙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상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